BKDaylife

반응형

오늘부터 신청이 시작된 코로나 생생 국민지원금, 출생년도가 1,6에 해당이 되어 신청을 했습니다.

 

어디서 신청을 할까 하다 그냥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로 사용하기로 결정, 카카오뱅크 앱에 들어가보았습니다.
메뉴에 보니 위와 같이 국민지원금 신청 메뉴가 추가되었네요.

 

관련 안내가 나오고 몇 번의 동의를 하고 나니 국민지원금 신청이 끝났습니다.

정말 국민지원금 신청이 잘 된 것인지 의아해 하고 있을 때

 

신청 완료되었다는 문자가 왔네요.

잘 신청이 되었나 봅니다.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통한 신청을 하면 다음 날 지급이 된다고 하는데 기다려 봐야겠습니다.

 

이렇게 신청을 하면 정말 편하고 쉽긴 한데 모바일 앱이나 컴퓨터에 친숙하지 않은 어르신들은 아무래도 직접 은행이나 주민센터를 방문하셔야 할 듯 하네요.

 

2021.09.07 - [정보] - 아침 9시에 지급된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아침 9시에 지급된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어제 출생년도가 1,6에 해당되어 카카오뱅크를 통해 코로나 생생 국민지원금을 신청하였습니다. 2021.09.06 - [정보] -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 완료 코로나 생생 국민지원금 신청 완료 오늘부

bkdaylife.tistory.com

2021.09.07 - [정보] -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기업형 슈퍼 GS 더 프레시 사용 가능?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기업형 슈퍼 GS 더 프레시 사용 가능?

분명 이번에 지급되는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은 기업형 슈퍼에서 사용을 할 수 없다는 기사를 보았습니다. 그런데 집 근처에 있는 GS 더 프레시를 방문했더니 국민 지원금 사용이 가능하다고

bkdaylife.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