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Daylife

반응형

넷플릭스에 8월 13일 등록된 영화 베킷.
덴젤 워싱턴의 아들인 존 데이비드 워싱턴이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것을 보고 보기로 결정을 하였습니다.
존 데이비드 워싱턴은 영화 테넷을 통해 우리에게도 이미 한차례 얼굴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영화 베킷은 그리스를 여행하던 너무나 다정한 연인이 남자의 실수로 교통사고가 나면서 일이 벌어지게 됩니다.

이유도 모른채 죽음의 위협을 당하는 주인공, 이를 벗어나기 위해 안감힘을 다해 도망치는 주인공과 함께 관객의 관심을 계속 붙잡아 두게 됩니다.
일반인을 전제로 설정된 영화이기에 멋있는 액션이라기 보다 공감되는 액션이라고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존 데이비드 워싱턴의 연기력으로 끌고 가는 영화입니다.

쫓기는 이유와 차에 함께 탑승했던 여자친구의 생사여부를 확인할 될 때까지 긴장감은 팽팽하게 계속 유지 됩니다만 그 이후부터는 살짝 김이 빠지는 느낌이 듭니다. 

반응형

이 때부터 살짝 주인공과 동일시 되는 감정이 멀어져서 그런가 영화의 이것저것 설정이 조금씩 거슬리기는 합니다만 끝까지 보게 만드는 힘은 있습니다.

 

영화 베킷은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나뉘어질 것으로 보입니다만 존 데이비드 워싱턴의 좋은 연기로 추천할 수 있는 영화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리스의 풍경도 엿볼 수 있는 영화이기도 하네요.

 

 

 

 

베킷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그리스에서 비극적인 사고를 겪은 미국인 관광객. 그가 알 수 없는 이유로 암살의 표적이 된다. 남자를 조여오는 정치적 음모의 실체는 무엇일까. 그 답과 생존을 향한 필사의 도주가 시작된다.

www.netflix.com

 

 

넷플릭스 영화 스위트 걸 후기

넷플릭스에 8월 20일 등록된 영화 스위트 걸 아쿠아맨으로 우리에게 익숙한 제이슨 모모아가 주인공으로 나온다는 예고편을 보고 스위트 걸이 등록되면 바로 보기로 결심을 하였습니다. 토르의

bkdaylife.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