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Daylife

반응형

편의점 도시락을 자주 먹지는 않는 편인데, 그나마 편도를 먹을 일이 있으면 세븐일레븐을 방문합니다.

세븐일레븐 편도 중에서도 돼지갈비 도시락을 종종 먹었었는데...

사실 새벽에 소주와 한잔 하기에 좋은 구성인 것도 이유이기도 합니다. ^^

이 돼지갈비 도시락이 리뉴얼이 된 것을 나중에서야 알게 되었습니다.

워낙 편도를 잘 먹지를 않으니.. ^^

 

세븐일레븐의 편도 중에서 도시락의 정석 이라는 이름이 붙은 편도가 인기가 좋은 것 같습니다.
도시락의 정석 이라는 이름에 이렇게 돼지갈비, 바싹불고기.. 등 이름이 붙은 도시락이 있습니다.

매번 다 넣고 전자레인지에 돌렸는데, 이번에는 정신을 차리고 빼야 할 부분을 분리했습니다.

김치와 계란이 포함된 부분을 제외하고 전자레인지에 돌려야 합니다.

물론 그냥 돌려도 큰 상관은 없는데.. 맛은 좀 저하 됩니다.

다 돌린 이후 다시 합체해서 먹어봅니다.

일단 기존 돼지갈비 도시락과 비교해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돼지갈비와 계란 그리고 백김치 볶음이 제공이 되는 것입니다.

특히 리뉴얼된 이후 돼지갈비의 두께가 상당히 두툼해 졌습니다.

맛은 기존과 같은 것 같은데 두툼해진 두께가 상당한 업그레이드가 되었다는 느낌이 들게 됩니다.

 

두툼해진 덕에 소주와 함께 하기에 더 좋아졌는데,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돼지갈비 도시락을 구입하는 확율이 너무 떨어지네요.

매번 가서 보면 이 돼지갈비 편도는 거의 보이지가 않습니다.
그나마 먹는 편도 중 하나인데... 인기가 좋은가 봅니다.

 


이 글을 작성한 이후에 기회가 되어 2번 더 구입을 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처음 먹었을 때의 돼지갈비의 두툼한 두께로 인한 장점이 마음에 들었는데, 나중에 먹은 2번 모두 돼지고기의 잡내가 느껴졌습니다.
특히 투툼한 돼지갈비 일수록 이 냄새가 강했습니다.
제조공정상의 문제였을 지는 모르겠는데, 이 점은 유의를 해야할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참 좋았는데..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