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Daylife

반응형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미드 더 루키의 시즌 4가 시작되었습니다.

더 루키는 웨이브에 시즌 1과 시즌 2가 등록되면서 보기 시작하였는데요.
40살 넘은 주인공이 LA 경찰에 도전을 하면서 부터 이야기가 시작되는 훈훈하면서도 재미있는 드라마입니다.

 

 

추천 미드 더 루키 - 웨이브에서 시즌 2까지 시청

웨이브에서 시청하기 시작한 미드 더 루키. 요즘 들어 가장 재미있게 보고 있는 미드입니다. 개인적으로 에피소드 하나로 이야기가 마무리 되는 스타일의 미드를 좋아합니다. 그래서 CSI, NCIS와

bkdaylife.tistory.com

그런데 예상하지 못한 일이 더 루키 시즌 4에서 발생 하였습니다.

바로 극 중 잭슨 웨스트의 하차입니다.

 

더 루키 시즌 4가 시작될 때까지 전혀 이야기가 없었는데, 시즌 4 첫번째 화에서 잭슨 웨스트는 거의 출연을 하지 않습니다.
시즌 1 부터 함께 한 잭슨 웨스트(티투스 마킨 주니어)는 적지 않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캐릭터인테 이렇게 갑작스럽게 하차를 하네요.

미드의 경우 하차가 종류가 있습니다.
떠나는 내용이 스토리에 포함되어 다시 돌아올 수도 있는 경우도 고려하여 하차하는 경우와 완전히 그 시리즈에서 끝내버리는 하차가 있는데, 잭슨 웨스트(티투스 마킨 주니어)는 다시 돌아오지 못 하는 길을 건너갔네요.

 

더 루키 시즌 4 1화 초반을 보다 놀라서 해외 매체들을 검색 해보았습니다만 잭슨 웨스트(티투스 마킨 주니어)가 하차한 이유는 찾지 못 했습니다.
다만 티투스 마킨 주니어가 Butterfly Ali 라는 이름으로 음악 활동을 시작한 것과 연관이 있을 것 같기도 합니다.

 

잭슨 웨스트가 하차를 했으니 새로운 캐릭터가 추가가 될 지는 모르겠습니다만 그래도 시즌 4를 기대하고 시청해야 겠습니다.

 

티투스 마킨 주니어의 Butterfly Ali 뮤직 비디오도 첨부해 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