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미드 더 루키의 시즌 4가 시작되었습니다.
더 루키는 웨이브에 시즌 1과 시즌 2가 등록되면서 보기 시작하였는데요.40살 넘은 주인공이 LA 경찰에 도전을 하면서 부터 이야기가 시작되는 훈훈하면서도 재미있는 드라마입니다.
추천 미드 더 루키 - 웨이브에서 시즌 2까지 시청
웨이브에서 시청하기 시작한 미드 더 루키. 요즘 들어 가장 재미있게 보고 있는 미드입니다. 개인적으로 에피소드 하나로 이야기가 마무리 되는 스타일의 미드를 좋아합니다. 그래서 CSI, NCIS와
bkdaylife.tistory.com
그런데 예상하지 못한 일이 더 루키 시즌 4에서 발생 하였습니다.
바로 극 중 잭슨 웨스트의 하차입니다.
더 루키 시즌 4가 시작될 때까지 전혀 이야기가 없었는데, 시즌 4 첫번째 화에서 잭슨 웨스트는 거의 출연을 하지 않습니다.시즌 1 부터 함께 한 잭슨 웨스트(티투스 마킨 주니어)는 적지 않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캐릭터인테 이렇게 갑작스럽게 하차를 하네요.
미드의 경우 하차가 종류가 있습니다.떠나는 내용이 스토리에 포함되어 다시 돌아올 수도 있는 경우도 고려하여 하차하는 경우와 완전히 그 시리즈에서 끝내버리는 하차가 있는데, 잭슨 웨스트(티투스 마킨 주니어)는 다시 돌아오지 못 하는 길을 건너갔네요.
더 루키 시즌 4 1화 초반을 보다 놀라서 해외 매체들을 검색 해보았습니다만 잭슨 웨스트(티투스 마킨 주니어)가 하차한 이유는 찾지 못 했습니다.다만 티투스 마킨 주니어가 Butterfly Ali 라는 이름으로 음악 활동을 시작한 것과 연관이 있을 것 같기도 합니다.
잭슨 웨스트가 하차를 했으니 새로운 캐릭터가 추가가 될 지는 모르겠습니다만 그래도 시즌 4를 기대하고 시청해야 겠습니다.
티투스 마킨 주니어의 Butterfly Ali 뮤직 비디오도 첨부해 봅니다.
* 단축키는 한글/영문 대소문자로 이용 가능하며, 티스토리 기본 도메인에서만 동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