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Daylife

반응형

웨이브에 등록된 미드 스트라이크 백을 보기 시작하였는데 상당히 재미있네요 ^^

 

그런데 웨이브에 등록된 스트라이크 시즌 1이 엄밀히 이야기하면 시즌 2네요.
눈에 띄는 배우가 있어 검색을 하는데 이 때문에 고생을 좀 했네요.

 

스트라이크 백 시즌 2 3화와 4화에 출연한 배우 Orla O'Rourke.
한글로 표기가 네이버는 오를 오루크, 구글은 올라 오루크로 되어 있습니다.

스트라이크 백에서 Orla O'Rourke는 상당한 강렬한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이 미드가 노출이 좀 심한 편이긴 해서 노출도 적지 않았습니다만 고정 출연이 아님에도 좋은 인상을 주었습니다.

Orla O'Rourke에 대해 검색을 해보았습니다만 개인적인 정보는 노출이 되지 않네요.
심지어 출생년도도 나오지 않으며, 잠비아에서 태어난 것 정도만 나옵니다.
2014년의 영화 캘버리(Calvary)에서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 외에는 별로 정보가 없네요.

2020년의 영화 마녀를 잡아라(The Witches)가 출연한 최근 작품입니다.
앤 해서웨이의 오른쪽의 녹색 의상 배우가 Orla O'Rourke 입니다.

 

2004년부터 활동을 했습니다만 국내에서는 쉽게 보기는 어려울 듯 합니다.
최근 작품들도 보면 조연 또는 단역이라서 금방 지나칠 듯 하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