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Daylife

반응형

집에는 닭가슴살이 끊이지 않고 냉장고에 있습니다.
바로 강아지 참깨를 위한 식재료로 계속 구입을 하는데, 이 닭가슴살 구입에 한번씩 애를 먹습니다.

마트에 은근히 닭가슴살이 품절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기에 어느 순간 닭가슴살을 구입하는 기준에 무항생제 또는 복지 라는 문구가 들어가야 구입을 하게 되면서 구입을 못 하는 경우가 종종 있었습니다.

 

이 때문에 냉동 닭가슴살을 몇 번 구입을 해볼려고 했었는데, 무항생제나 복지닭이 아니라는 이유로 반대하여 구입을 하지 못했는데, 이마트에서 결국 무항생제 냉동 닭가슴살을 발견하였습니다.

마니커에서 나온 무항생제 냉동 닭가슴살 1kg
가격은 6580원으로 보통 400g 정도의 무항생제 닭가슴살이 5000원에서 6000원 정도 하니 냉동 닭가슴살이 50% 정도는 저렴한 듯 합니다.

잘 보이지는 않지만 무항생제 인증번호도 표기되어 있습니다.

농림축산식품부의 무항생제 마크도 있고 마니커이기에 일단 신뢰는 갑니다.

보통 닭가슴살을 주면 일부는 삶아서 참깨한테 주고 나머지는 냉동실에 넣어둡니다.
이렇게 얼린 닭가슴살을 다시 꺼내보면 서로 달라붙어 있어 다시 삶을 때 힘든데, 붙어 있지 않고 잘 포장되어 있어서 이건 상당히 편리할 듯 합니다.

냉동 닭가슴살 한덩이에 130g 정도 합니다.
1kg 제품이니 닭가슴살 8덩이 들어있다고 보면 될 듯 합니다.

한 덩이를 삶아 보았는데, 확실히 냉동 보다는 냉장 닭가슴살이 맛이 있을 듯 하네요.
냄새도 그렇고..
그렇다고 아주 떨어지는 느낌은 아닙니다.

참깨한테 저녁을 이렇게 주고 있습니다.
저온동결 건조사료인 그랜마루시 퓨어포먼스 프리믹스를 물에 불리고 그 위에는 삶은 닭가슴살을 토핑으로 올려줍니다.

참깨는 냉동 닭가슴살도 잘 먹네요.

 

이제 매번 무항생제 닭가슴살을 구입하는 수고는 덜을 듯 합니다.
냉동인 만큼 유통기한도 짧지 않으니 한번에 몇 개 구입해놓음 될 듯 하네요.

 

이마트 마니커 냉동 무항생제 닭가슴살 보러 가기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링크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