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플레이를 뒤적거리다가 찾아낸 애니 아이언맨 라이즈 오브 테크노보어. 이런 애니가 있었나? 2013년도 작품이라는데 영화 아이언맨 시리즈가 한참 주가를 올리고 있을 때인데... 하면서 호기심에 보기 시작하였습니다.
초반 아이언맨과 워머신 간의 장난스러운(?) 비행신으로 시작을 합니다. 아이언맨의 장점을 살리는 부분이네 하면서 일단 호감을 가지고 보기 시작하였습니다.
토니 스타크의 서류 케이스 가방에서 아이언맨 아머가 나오는 것을 봐서는 아이언맨 2 이후의 이야기가 아닐까 합니다.
아이언맨 라이즈 오브 테크노보어에는 친숙한 블랙 위도우와 호크 아이 그리고 닉 퓨리가 나옵니다. 여기에 헬리캐리어 까지 마블 유니버스 영화에서 나온 그대로 나오네요.
여기에 카메오(?)로 출연을 했을 듯 한 퍼니셔까지 모습을 보입니다.
아이언맨 라이즈 오브 테크노보어에서 가장 재미있던 순간, 아이언맨과 퍼니셔 그리고 블래 위도우와 호크 아이와의 대치 장면이였습니다.
아이언맨 라이즈 오브 테크노보어
그냥 평이합니다. 전체적인 스토리도 그냥 딱 아이언맨 영화 같다라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뭐 딱히 특별하거나 이벤트가 있지는 않습니다.
역시 애니는 DC가 마블 보다 낫네 라는 생각을 가지게 해줍니다. 아이언맨 라이즈 오브 테크노보어에 대한 기억이 전혀 없어서 검색을 좀 해보니 일본에서 제작한 애니네요. 마블 애니를 왜 일본에서 제작을 했지? 라는 의구심과 그림 자체가 일본 애니 같았네 라는 뒤늦은 생각을 해봅니다. 특히 페퍼와 블랙 위도우가 좀 과하다 했는데... 추천하기는 좀 그런 아이언맨 라이즈 오브 테크노보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