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Daylife

반응형

2019년에 넷플릭스에서 가장 재미있게 본 것은 바로 위쳐 였습니다.
2020년 12월에 위쳐 시즌2가 나왔어야 했습니다만 코로나 때문에 2021년 12월로 1년이 연기되었습니다.
중간에 이 아쉬움을 살짝 달래줄 단편 애니 위쳐 늑대의 악몽가 넷플릭스에 등록이 되었습니다.

이미 책이나 게임을 통해 위쳐에 대한 지식이 있으면 큰 의미가 없겠지만 위쳐를 넷플릭스에서 처음 보았다면 도움이 될 위쳐에 대한 설명을 담은 애니가 바로 위쳐 늑대의 악몽 입니다.

드라마 위쳐와 연관이 되어 있을 것이기에 헨리 카빌이 역할을 맡은 게롤트의 어렸을 때 이야기를 담지 않을까 했는데, 게롤트는 나오지 않습니다.
대신 베스미어라는 위쳐가 주인공으로 나옵니다.
베스미어는 위쳐 시리즈 중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위쳐3를 플레이 해보았다면 만나봤을 캐릭터로 게롤트의 스승입니다.

위쳐 시즌1 의 시간대보다 이전 시간대를 구성했다고 보면 될 듯 합니다.

 

반응형

올 12월에 만나볼 수 있는 위쳐 시즌2에 베스미어가 출연을 한다고 하며 킴 보드니아가 배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위쳐 시즌2 부터는 원작을 벗어나는 스토리가 전개될 수 있다고 하는데, 위쳐 늑대의 악몽는 시즌 2를 더욱 기다리게 만드네요.

 

위쳐 늑대의 악몽를 꼭 보지 않아도 위쳐 시즌2를 보는 것에는 문제가 없긴 할 듯 합니다만 그래도 위쳐의 팬이라면 놓치면 안 될듯 합니다.

 

90이 채 안되는 런닝 타임이니 위쳐 늑대의 악몽 꼭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위쳐가 어떻게 탄생하는 지도 볼 수 있습니다.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