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일 넷플릭스에 새롭게 등장한 영화와 드라마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요즘 넷플릭스가 신규 콘텐츠 추가를 정말 많이 하는 듯 하네요 ^^
더 길티 (The Guilty)
911 전화 교환원으로 좌천된 경찰관. 심각한 위험에 처한 누군가가 전화를 걸어오자, 그녀를 구하기 위한 추적에 매달린다. 수화기 너머의 진실이 밝혀지고 심판의 순간이 올 때까지.
제이크 질렐할 주연의 영화입니다.
2018년 덴마크 영화 더 길티의 리메이크작으로 이번 주 신규 영화 중 가장 기대를 받는 영화입니다.
포에버 리치 (Forever Rich)
치솟는 인기에 두려울 게 없던 가수. 승승장구하던 어느 날, 그의 자존심을 완전히 짓밟는 영상이 퍼져 버렸다. 그리고 오늘 밤, 실추된 이미지를 회복하기 위한 필사의 추격전이 시작된다.
네덜란드 영화입니다.
반응이 어떠할지 기대가 되는 영화입니다.
삼키고 삼키며 (Swallow)
1980년대 나이지리아 라고스에서 삶의 압박에 휘말린 젊은 여성. 세상 물정에 밝은 친구가 자긴 가난에 지쳤다며 마약 밀수를 권하고, 이를 시작으로 범죄에 연루되면서 그 결과를 직면한다.
소설을 원작으로 하였으며, 원작가가 직접 각색을 했다고 합니다.
1980년대의 나이지리아의 생활을 잘 볼 수 있을 듯 합니다.
Swallow는 마약을 삼키고 운반하는 운반책을 이야기 합니다.
백 스피릿
술을 마실 땐 누구와 마시느냐가 중요하다. 이 술자리의 호스트는 무려 '주방의 지휘자' 백종원. 그가 각계각층의 셀럽과 함께 술잔을 기울인다. 인생, 음식, 술에 대한 이야기를 안주 삼아.
부연설명이 필요없을 듯 합니다.
한국의 술에 대해 이야기하는 다큐 형식의 예능으로 보입니다.
겁쟁이 고양이들의 모험 (Scaredy Cats)
말하는 동물, 숨는 물약 그리고 마법 책. 이게 다 무슨 일? 윌라 워드가 12번째 생일 선물로 받은 아주 아주 특별한 물건 때문이지. 친구들, 우리 함께 마법의 세계로 가지 않을래?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드라마로 한글 더빙도 물론 지원이 됩니다.
고양이와 마법, 판타지 아이들이 좋아할 드라마 같습니다. ^^
조용한 희망 (Maid)
내 이름은 알렉스. 아이 아빠의 정신적 학대를 피해 딸을 데리고 도망쳤다. 이제 나는 여자이자 엄마로서 세상에 정착해 홀로 육아를 하고 미래를 준비해야 한다. 궂은일을 해서라도 반드시.
더 길티와 함께 한국 예고편이 준비된 드라마 조용한 희망
유명한 소설을 넷플릭스가 제작한 만큼 꼭 챙겨봐야 하는 드라마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