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Daylife

반응형

SKT에서 선택약정할인이 곧 만료가 된다는 알림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정확히 한달 전에 문자를 발송하나 보네요.

 

자급제 스마트폰을 구입해서 계속 이용을 하고 있기에 다시 선택약정할인을 연장을 하기로 합니다.
가족할인을 받는 부분이 많아서 타 이동통신사가 알뜰폰으로 이동이 불가능합니다. ^^

 

SKT 선택약정할인의 가입 또는 연장은 고객 센터로 전화를 하거나 지점이나 대리점 방문 그리고 티월드에 접속해서 직접 할 수 있습니다.
고객 센터로 전화를 걸면 이것저것 누르기 귀찮고 지점이나 대리점은 더욱 방문하기 귀찮으니 스마트폰의 티월드앱을 통해 연장을 해보았습니다.

 

스마트폰으로 티월드앱에서 SKT 선택약정할인 연장하기

티월드앱에 들어가서 선택약정할인을 검색합니다.
무언가 이상한 듯 해서 보니 티월드 앱에 로그인을 하지 않았네요.
로그인을 하고 다시 검색을 해봅니다.

 

 

티월드 앱에 로그인을 하고 다시 선택약정할인을 검색하면 위와 같이 나옵니다.
선택약정할인의 만료일이 표기가 되네요.

혜택 할인의 선택약정할인을 터치하고 들어가면 위와 같이 이용중인 상품이라고 나옵니다.

 

아무리 찾아봐도 선택약정할인을 연장하거나 가입하는 버튼이 보이지 않습니다.
설마 아직 선택약정할인이 완료되지 않아서 그런 것인가 하는 생각에 일단 기존 선택약정할인이 완료되기를 기다려 보았습니다.

 

기존 선택약정할인이 완료되자마자 다시 티월드 앱에서 검색을 해서 들어갔습니다.
9월 29일까지 였으니 9월 30일 새벽에 들어갔더니 위와 같이 가입 버튼이 나옵니다.

가입 버튼을 터치하고 들어가서 선택약정할인을 받을 회선을 선택합니다.
데이터쉐어링 유심이 있어서 이렇게 2개의 회선이 나왔네요.
스마트폰으로 이용 중인 번호를 선택하면 됩니다.

선택약정할인 기간을 선택하라고 합니다.

계속 SKT 를 이용할 예정이기에 그나마 긴 24개월을 선택하였습니다.

 

저같이 가족할인이나 여타 결합 할인을 받지 않는다면 12개월을 선택하는게 좋을 듯 하네요.
또는 스마트폰 교체를 자급제 폰 구입이 아닌 이통신사를 통해 할 예정이라면 잘 고민해서 선택을 하면 될 듯 합니다.
참고로 SKT를 통해서 기기변경를 하는 경우 선택약정할인 위약금은 없습니다.

선택약정할인에 대한 약관에 대해 동의를 해야 합니다.
중간에 다른 통신사로 가면 돈 내고 가라는 이야기겠죠?

모두 동의를 한 이후 넘어가면 이렇게 쉽고 빠르게 SKT의 선택약정할인 가입 또는 연장을 마무리하였습니다.

그리고 꼭 확인해야 하는 문자, 신청한 선택약정할인이 접수가 되면 이렇게 문자가 옵니다.

 

SKT 선택약정할인 연장 하기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거나 지점이나 대리점 방문시에는 기존 선택약정할인이 끝나지 않아도 연장이 가능했습니다만 스마트폰의 티월드 앱을 통해 연장을 할 때에는 기존 선택약정할인이 끝나기를 기다려야 합니다.

 

왜 이렇게 불편하게 연장하기 버튼하나 넣어놓지 않은지 모르겠네요.
가입 버튼 옆에 연장 버튼 하나 있으면 한달 전의 알림 문자를 받고 바로 티월드 앱에서 연장신청을 하면 그만인 것을..
불편하게 만들어 놓았네요.

 

스마트폰의 티월드 앱을 통해 SKT의 선택약정할인을 연장하는 방법은 기존 선택약정할인이 끝나기를 기다린 이후 끝나면 바로 다시 가입하는 것 뿐이네요.

 

꼭 잊지 말고 선택약정할인 연장을 잘 하셨으면 좋겠네요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