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Daylife

반응형

GS 더프레시에서 4900원에 할인 판매를 하길래 들고 온 알타 감마 까베르네 소비뇽 와인입니다.

 

알타 감마 까베르네 소비뇽 와인의 경우 GS 더프레시에서 한번씩 4900원이나 2병에 만원 판매를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GS 더프레시가 5000원 와인 가격 경쟁을 위해 선택한 와인인 만큼 기대를 가지고 구입을 했습니다.

13도, 칠레 와인으로 하이트진로에서 수입을 했네요.

 

알타 감마 까베르네 소비뇽 후기

 

음 알타 감마 까베르네 소비뇽, 이 와인은 일단 열고 제법 시간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처음 오픈 후 알콜향이 너무 강하게 납니다.
슬슬 줄어들면서 알타 감마 까베르네 소비뇽의 맛이 느껴지기 시작하는데, 그 전까지 느끼는 알콜 느낌이 너무 강하네요.

 

어느정도 알콜향이 사라진 이후의 알타 감마 까베르네 소비뇽는 약간은 의외의 맛입니다.
호불호가 좀 갈릴 듯 합니다.
바디감은 제법 약합니다만 이것저것 향이 제법 있습니다.
병 뒷면 라벨의 페어링 추천 음식이 붉은 고기, 강한 소스와 곁들인 육류라고 표기가 되어 있는데 쉽지 않을 듯 합니다.
아마 더 묵직한 바디감의 와인을 찾는 경우가 더 많을 듯 합니다.

 

알타 감마 까베르네 소비뇽 와인은 오픈 이후 꼭 시간을 두고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식빵과 함께 마시기에는 좋을 듯 합니다.

 

3분의 1 정도 마신 이후 마개로 닫아두었는데, 24시간이 지난 이후 어떤 맛을 보여줄지 기대 됩니다.

 

 

 

스윙 쉬라즈 와인 후기 | My Day and Life

GS 더 프레시에 2병에 만원에 행사를 하기에 구입한 와인 스윙 쉬라즈 입니다.GS에서 새롭게 들어온 와인으로 보이며 GS25를 비롯해서 GS 계열에서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듯 합니다.

www.mydaynlife.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