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Daylife

반응형

페이스북에 접속이 안되어 인터넷에 문제가 있는 줄 알았네요.
모든 웹브라우저로 접속을 해보니 접속 불가네요.

 

30분 정도 기다려 봐도 계속 페이스북 먹통입니다.
페이스북에 의존도가 높은 동남아시아 일부 국가는 페이스북 메신저가 안되서 문제가 심각할 듯 합니다.
한국에서 카톡이 안되는 것 처럼...

인스타그램도 함께 먹통이네요 ^^

 

 

생각외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왓츠앱 등 관련 앱이나 웹사이트의 다운이 오래 가네요.
먹통 원인에 대해서는 아직 이야기가 없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