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Daylife

반응형

충주의 유명한 차박 성지, 무료 캠핑이 가능한 3곳 중 비내섬은 문을 닫았고 수주팔봉은 며칠전에 한번 둘러보았습니다.
이제 마지막 하나 남은 목계솔밭을 평일에 탐방 겸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비 온 다음 날, 하늘이 정말 좋았던 날이였습니다.

충주 목계솔밭이라고만 알고 있었는데, 한강중원지구인가 봅니다.

이 곳은 화장실과 개수대와 먼 곳임에도 불구하고 캠핑을 즐기는 분들이 계셨습니다.
비가 온 다음 날에 평일이라 거의 없을 줄 알았습니다만 그늘과 함께 좋아보이는 곳에는 여지없이 캠퍼들이 있었습니다.

 

 



충주 목계솔밭은 2021년 후반기 부터 변화가 있을 것이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2022년에는 유료화를 한다고 하는데, 이 정도 면적에 충주시에서 관리하는 유료캠핑장이라면 더 좋아지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하게 됩니다.

 

충주 목계솔밭은 평평하고 넓은 면적에 차로 여기저기 이동이 가능한 정말 오토캠핑장이라 해도 손색이 없는 곳입니다.
비가 오면 물빠짐 때문에 조금은 애를 먹을 듯 하기는 합니다만 차를 활용한 캠핑을 한다면 큰 문제는 없을 듯 합니다.
한 여름보다는 선선한 봄이나 가을이면 정말 찾는 캠퍼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무료지만 관리도 되는 듯 하고.. 차박 성지가 맞는 듯 합니다.

 

나중에 혹시라고 캠핑 나올 일이 있을지 몰라 방문한 목계솔밭 탐방이였습니다.

 

 

 

 

 

충주 목계솔밭 야영지 - 캠핑장 전환 위해 2022년 8월까지 폐쇄

충주의 유명 차박 및 무료 캠핑장소 목계솔밭이 2022년 8월까지 문을 닫습니다. 문을 닫는 이유는 그동안 꾸준히 이야기가 나왔던 유료 캠핑장으로 전환을 위해서라고 하네요. 캠핑장으로 오픈하

bkdaylife.tistory.com

 

충주 수주팔봉 및 차박 노지캠핑 수주팔봉 야영지 탐방 | My Day and Life

충주로 이사를 오기전부터 차박, 노지캠핑 장소 리스트에 올려놓았던 수주팔봉을 한번 방문해 보기로 하였습니다.오후 4시 넘어서 출발 했기에 어느정도는 차량이 빠졌을 것이라는 기대를 하였

www.mydaynlife.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